[비욘드포스트] 2021경향부동산페어, 부린이를 위한 재테크 노하우 대공개

작성일
2021-03-13
조회
1153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청약으로 10억벌기, 투자 지역 등 내 집 마련을 위한 경향부동산페어 컨퍼런스 개최
-부동산 개발 및 분양, 프롭테크, 재테크 컨설팅 등 부동산 관련 전문전시회
-2021년 3월 18일(목)부터 3월 21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



부동산 전문 전시회 ‘2021경향부동산페어’가 2021년 3월 18일(목)부터 3월 21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2021 경향부동산페어는 부동산 개발 및 분양을 비롯해 투자방향 등 부동산 관련 시장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전시회이다.

또한 내 집 마련을 위한 투자전략, 부린이를 위한 재테크 노하우를 컨퍼런스를 통해 공개한다. 컨퍼런스에는 청약의 전문가 정지영(아임해피), 정숙희(열정로즈), 부동산 입지분석 전문가 박성혜(훨훨),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원장 등 인기 많고 핵심만 콕콕 집어주는 명연사들이 참가하여 진행된다.
컨퍼런스는 경향부동산페어 홈페이지 및 컨퍼런스 현장에서 신청가능하며, 온라인으로 3월 12일까지 사전신청 시 30%할인된 금액으로 접수 가능하다. 또한, 컨퍼런스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참여희망자를 위하여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므로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시간을 확인하여 신청 하면 된다.
한편, 3월 12일 정식 출시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온라인 부동산 경매 플랫폼인 ‘경매야’ 서비스하는 넥스트아이비를 전시회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매야는 온라인 웹 또는 앱을 통해 경매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동산 경매 서비스다. 자세한 내용은 부스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동시개최
경향부동산페어는 내 집 마련을 위한 컨퍼런스 뿐만이 아니라, 양적 확장 및 질적 고도화를 위해 동반성장이 가능하고 상호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유관 산업 전시회를 통합하여 ‘2021코리아빌드위크’로 진행된다.
코리아빌드위크는 ▲부동산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경향부동산페어’ ▲건축 기자재를 총망라한 ‘코리아빌드’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미세먼지 저감·대응 솔루션 ‘클린에어엑스포’ 전문 전시회로 구성된다.
부동산, 건설/건축, 인테리어, 공기산업의 우수 기업들이 참가하여 개최되는 ‘2021 코리아빌드위크’는 각 업계 전문가를 비롯,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이 모여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산업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 철저한 예방활동
2021경향부동산페어는 킨텍스와 협업하여 철저한 예방활동과 현장 대응 매뉴얼을 기반으로 모두가 안전하게 참가할 수 있는 전시 환경을 조성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
전시장 조성에서부터 전시 종료까지 철저하게 계획된 예방수칙은 다음과 같다.
① 전시회 개장 하루 전 및 개장 후 매일 아침 6시 전시장 전체 소독 실시
②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여 체온 37.5℃ 이상 참가자 출입통제
③ 손 소독제 비치
④ 전시장 개별 출입구에 에어커튼 설치
행사기간 동안 철저한 참가자 통제 및 예방활동과 전시장 소독 · 방역을 하여 백화점, 지하철 등의 공공장소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사전등록
3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자는 경향부동산페어 외 동시 개최되는 전시 모두 무료 관람 가능하다.

★이 기사 자세히 보러가기(클릭)